퇴비 살포 문의합니다
- 작성자
- 원ㅇㅇ
- 작성일
- 2026-06-27 20:53:13
- 조회수
- 1 회
- 상태
- 대기중
- 담당부서
-
담당 부서가 지정되지 않았습니다.
안녕하세요 올해 3월에 유기질비료및 퇴비를 살포했는데요
귤 아직 안달린 묘목400그루에 퇴비200포 살포하였고 귤달린 성목에 100포 살포 하였습니다 유기질비료는 50포로 골고루 살포하였습니다 전부 노지 감귤입니다
내년거 유기질비료 및 퇴비를 7월10일까지 신청해야하는데요
퇴비는 올해 살포해서 내년에는 묘목에 살포안해도 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답변 평가 하기
로그인 후 답변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.